슴티알 하반기 데뷔라 했는데 3분기 예정에 없어서 4분기인갑다 하는거 https://theqoo.net/ktalk/4258602798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12 아무래도 올해 남은게 4분기밖에 없으니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