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여성들을 사랑했지만 결국 퇴소당한 칼숙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플무지만 우리가족들 진짜 말 많은거 같다
- 23:07
- 조회 4
- 잡담
-
- 내돌은 팬들이 버블 안 온다고 존나 광고해서
- 23:07
- 조회 54
- 잡담
-
- 우리나라 사람들이 더위와 추위의 저점 고점이 너무 낮고 높아섴ㅋㅋㅋㅋㅋ
- 23:07
- 조회 23
- 잡담
-
- 내돌 버블 주기 물으면 말해주고 버블 스타일 트위터에 있으니까 제발 찾아보라고 말함
- 23:07
- 조회 11
- 잡담
-
- 월드컵 한국 탈락 후에 화제성은 복불복임
- 23:06
- 조회 28
- 잡담
-
- 알디원 응원봉 알록달록해
- 23:06
- 조회 36
- 잡담
-
- 요새 기분탓인가 이거저거 이슈로 팀동북아 여자들 위아원 쳐하고 있는게 자꾸 보여
- 23:06
- 조회 13
- 잡담
-
- 트위터에 그 스티커 기능 사라졌잖아 니들 뭐 지워야할때 어케함?
- 23:06
- 조회 12
- 잡담
-
- 트위터 지금 인용 안보이는ㄱㅓ맞아?????
- 23:06
- 조회 37
- 잡담
-
- 난 내돌 버블 물어보면 무조건 생각보다 자주 안 올 수도 있다고 꼭 얘기함
- 23:06
- 조회 55
- 잡담
-
- 베몬 이번 콘서트 솔로무대보고 기절할뻔
- 23:05
- 조회 37
- 잡담
-
- 장원영 고양이
- 23:05
- 조회 105
- 잡담
-
- 와 갤26 배터리 오래간다
- 23:05
- 조회 51
- 잡담
-
- 콘서트때 전광판에 응원법 띄워주면 팬들 싫어하려나?
- 23:05
- 조회 73
- 잡담
-
- 예전에 출판사 알아본 적 있는데 민음사가 ㅈㅉ 신기했음
- 23:05
- 조회 70
- 잡담
-
- 저번월드컵은 메시때문에 결승전 화제성 및ㆍ닜었자너
- 23:05
- 조회 24
- 잡담
-
- ㅇㅋㅌ 유럽 3년 전 여름에 갔을땐 엄청 시원했는데 기후가 변한건가
- 23:04
- 조회 37
- 잡담
-
- 난 요새 팬들끼리 뭐 싸워도 싸우세요 네.. 함
- 23:04
- 조회 152
- 잡담
-
- 이거 스탠딩은 몇시에 가야되는거야?
- 23:04
- 조회 57
- 잡담
-
- 월드컵 우리나라 경기는 화제성 넘산거 아는데 떨어지면 다른 나라 경기들도 화제성 있었어?
- 23:03
- 조회 7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