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미나 콘 못가서 탈덕한 사람 있나 https://theqoo.net/ktalk/4258592556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37 안가는거 말고 표가 없다거나 도저히 갈 상황이 아니거나이상하게 일반 오프 공방 해외콘은 안가도 별생각 없는데국내 콘서트 팬미팅 못가면 너무 기분 구려서 내 최애를 외면하고 싶음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