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가는거 말고 표가 없다거나 도저히 갈 상황이 아니거나이상하게 일반 오프 공방 해외콘은 안가도 별생각 없는데국내 콘서트 팬미팅 못가면 너무 기분 구려서 내 최애를 외면하고 싶음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