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상대 선수가 오기전에 빨리 공을 연계해야하는데어디로 보내지 하고 공 돌리니까 상대 수비 다 올라오는거 같다더라고 이게 다 감독이 전술 전략 암것도 없고 선수들은 맨땅에 해딩하는 수준이라 그렇다고 선수들 불쌍하다고 하시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