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해설 대부분다 체코 잘해서 이긴 거 아니라고 하더라
- 02:56
- 조회 0
- 잡담
-
- 근데 우리 체코랑 멕시코 때도 못했어? 전술 없고?
- 02:54
- 조회 23
- 잡담
-
- 남아공전은 처음부터 이기려고 했으면 이겼을것 같은데 목표가 무승부였던것 같아서 개빡침
- 02:54
- 조회 26
- 잡담
-
- 얘들아 내일 뭐먹을지 고민중
- 02:54
- 조회 23
- 잡담
-
- 능력없는데 커리어는 어줍잖게 있는 사람이 감독되면 실력있는 톱스타형 선수한테 저러는거 한두번 본게 아님
- 02:54
- 조회 21
- 잡담
-
- 막말로 팀은 32강 광탈해도 그와중에 잘하면 선수는 어디서 어떤기회를 받을지 모르는데
- 02:54
- 조회 46
- 잡담
-
- 체코는 그럼 도대체 어느 정도로 못 하는 거임?
- 02:53
- 조회 81
- 잡담
-
- 애초에 이기는 게 목적이 아니라 무승부가 목적이었나봄
- 02:53
- 조회 60
- 잡담
-
- 옌스쿤 뭔가 스타성있어
- 02:52
- 조회 25
- 잡담
-
- 근데 ㅅㅂ 꿀조에서 3등하고 3위 싸움에서도 8위,9위 예상인게....
- 02:52
- 조회 80
- 잡담
-
- 박지성 월드컵 세번가서 세골 4강 16강
- 02:51
- 조회 37
- 잡담
-
- 약속된 플레이 없이 혼자 움직이면 라인 뚫리긴 함 그러니 감독 무전술이 제일 문제임
- 02:51
- 조회 47
- 잡담
-
- 일요일까지 보면 진짜 결과 다 나오는거지? 만약 오늘 남은 두개 채우면 오늘 확정이고
- 02:50
- 조회 68
- 잡담
-
- 체조 밋그 2열이면 도대체 뭐가 좋은거
- 02:50
- 조회 21
- 잡담
-
- 아니 3위로 올라가는것도 ㄹㅇ 정병존에 딱 걸칠거같아서 더 짜증남ㅠ
- 02:50
- 조회 45
- 잡담
-
- 오늘 도서전 갔다왔는데 이 짤봤어
- 02:49
- 조회 99
- 잡담
-
- 우리나라 02 월드컵 이후로 높게 간게
- 02:49
- 조회 93
- 잡담
-
- 간다쳐도 더 처참할거 같은데
- 02:49
- 조회 66
- 잡담
-
- 카르멘이 인도네시아 멤이야??
- 02:49
- 조회 74
- 잡담
-
- 울산에서도 저랬는데 울산이 된 건
- 02:48
- 조회 5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