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어갈때도쉽지않더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체코전 때 손흥민 빼고 공교롭게 그때 골이 나왔잖아 걍 그런 그림을 또 원햇던 거 같음
- 02:45
- 조회 10
- 잡담
-
- 축구 잘 몰라서 그러는데 홍명보 감독인거 좀 오래된거 같은데
- 02:44
- 조회 12
- 잡담
-
- 박지성도 전술 비판같은데
- 02:44
- 조회 32
- 잡담
-
- 감독 지금 걍 짤라버려
- 02:43
- 조회 31
- 잡담
-
- 축협이나 대표팀에 이런 전술이 있다 저 팀은 이런 전략을 쓴다 이런 거 알려주는 부서가 없어? 전략분석팀 같은
- 02:43
- 조회 20
- 잡담
-
- 난 이길려고 한거 같던데 ㅈㅇ 남아공전
- 02:42
- 조회 79
- 잡담
-
- 그냥 이거 보고 더러워도 32강 제발 갔으면 싶음
- 02:42
- 조회 61
- 잡담
-
- 박지성 해설도 전술 비판이지 선수들초점이 아닌 거같던데
- 02:42
- 조회 80
- 잡담
-
- 음홀대전 보려고 아직 안자고 있는데 눈이 계속 감기네...
- 02:42
- 조회 25
- 잡담
-
- 선수의지타령이 해축방에도 많았대서 놀람...
- 02:41
- 조회 41
- 잡담
-
- 케사가 전현무 실전투입도 안한 게 아쉽지
- 02:41
- 조회 57
- 잡담
-
- 1승2패에 -1 득실이면 보통 3위로 토너먼트감
- 02:40
- 조회 48
- 잡담
-
- 선수들을 위해서라도 기적같이 32강 가긴 했으면 좋겠어
- 02:40
- 조회 81
- 잡담
-
- 혹시 원주민들이 문구 신청하면 읽어주던 유튜버 아짐키야 기억나?
- 02:40
- 조회 48
- 잡담
-
- (((나는))) 홍명보만 짤리면 지금 끝나도 괜찮을 거 같은데
- 02:39
- 조회 34
- 잡담
-
- 축구 가끔 가만히 서있는게 전술영향이 있다는걸 알게됨
- 02:39
- 조회 105
- 잡담
-
- 와 ㅁㅊ 늦게 자길 잘햏ㄴ다 트위터 방금 누가 딴 데서 로그인했다고 알림 옴......
- 02:38
- 조회 109
- 잡담
-
- 아니 멕시코한테 질 수 있거든? 근데 남아공은 왜
- 02:38
- 조회 18
- 잡담
-
- 시간 좀 지나서 전현무 축구 중계 소감 들어보고싶음ㅋㅋㅋ
- 02:38
- 조회 60
- 잡담
-
- 아니 아직도 안믿깁
- 02:38
- 조회 12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