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먹어봐 맥주랑 마셔야지 ㅋㅋㅋㅋ 야근하고 ㅠㅠㅠ좋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월드컵의신이 개감히 그딴경기를 하고 올라오려고 해? 하고 막는 수준
- 14:27
- 조회 1
- 잡담
-
- 근데 원래면 우리 본선진출도 못한 급인거임?
- 14:27
- 조회 13
- 잡담
-
- ㅃ돌이 사회생활 열심히 하는 거 좋은 거 같음
- 14:27
- 조회 7
- 잡담
-
- 걍 이란 경기만 봐도 후반 끝나기 직전 되니까 다르던데
- 14:27
- 조회 40
- 잡담
-
- 홍명보 20억 씨발 존나 아깝다 월드컵재난지원금으로 뿌려라
- 14:27
- 조회 25
- 잡담
-
- 월드컵직전에 역대급으로 관심없다뭐다했는데
- 14:27
- 조회 92
- 잡담
-
- 근데 열심히 안뛰었다고만 하면될걸 왜 전술이라고 또 비꼬고 있는거임?
- 14:27
- 조회 35
- 잡담
-
- 효리수 놀뭐 음원 진짜 발매는 안하지?
- 14:27
- 조회 12
- 잡담
-
- 근데 아무리 감독 이슈 있었어도 32강 진출은 할거라 본거였지?
- 14:27
- 조회 60
- 잡담
-
- 축구 알못 여초들만 선수들 안뛴다고 뭐라한다더니
- 14:27
- 조회 129
- 잡담
-
- 확실히 뒷경기일수록 확률때문에 더 개빡세게 하긴해야할듯
- 14:27
- 조회 14
- 잡담
-
- 남아공 무승부를 못해서 32강 떨어진다는거 구라같다
- 14:27
- 조회 9
- 잡담
-
- 근데 심지어 외국에서도 고의패배 소리 나오는데
- 14:27
- 조회 37
- 잡담
-
- 그냥 대체 왜 안뛰었냐 는 대충 이거보니까 이해가더라
- 14:26
- 조회 190
- 잡담
-
- 내일 다들 비겨도 되고 심지어 져도 되는 팀들이던데 ㅠㅠ
- 14:26
- 조회 37
- 잡담
-
- 비기려고 경기한거도 아니던데 비기는 경기 한 파라과이 호주 봐 ㅈㄴ 열심히 뛰어다니면서 슈팅 함
- 14:26
- 조회 9
- 잡담
-
- 아 가나가 더 먼저구나
- 14:26
- 조회 24
- 잡담
-
- 열심히 뛰었는데 고의패배 소리 나온거면 더 문제 아니냐..
- 14:26
- 조회 18
- 잡담
-
- 인스파갈라고 공항쪽오니까
- 14:26
- 조회 25
- 잡담
-
- 경기끝나고 단체로 식중독걸렸냐는 질문까지 들었는데
- 14:26
- 조회 2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