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외퀴들 백인논쟁 보면서 약간 외퀴들이 지랄하는거 3%정도 덜신경싸이게됨 https://theqoo.net/ktalk/4258536361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08 그냥 진짜병신들이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