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제생 한마리 있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사실 벤투도 부임 시에 당시 최신 전술에 비하면 10년 늦은 전술을 구사하고 있다고 평가받았는데
- 03:38
- 조회 11
- 잡담
-
- 진짜 내가 홍명보 울산부임때도 울축보고있던 나름 고인뉴비라고
- 03:38
- 조회 5
- 잡담
-
- 축구정병이 있나싶던데
- 03:38
- 조회 7
- 잡담
-
- 호날두가 어릴때 진짜 가난했구나
- 03:37
- 조회 41
- 잡담
-
- 걍 빨리 홍 보내고 벤투 모셔오면 되겟네
- 03:37
- 조회 7
- 잡담
-
- 이게 홍명보가 손흥민을 평가한 말임
- 03:36
- 조회 61
- 잡담
-
- 벤투 지금 한 3~4개국대 이름만 오르고 다 파토났던데
- 03:36
- 조회 67
- 잡담
-
- 현대축구가 그런경향이라고 설명해주면 현대축구란 말 지겹다며 무새 취급하는게
- 03:36
- 조회 29
- 잡담
-
- 클리스만은 더 최악임 명보는 선수탓만 하지 클리스만이였으면 지금 선수단내 불화 하나 터뜨리고 나갔음
- 03:34
- 조회 72
- 잡담
-
- 솔직히 전술없는거 지도없이 여행하는 수준 아님???!
- 03:34
- 조회 35
- 잡담
-
- 이번에 축구영상 보다가 박주영이 엿 던진거 먹었다는 의혹 얘기하는거 봤는데
- 03:33
- 조회 112
- 잡담
-
- 나 근데 조심해야 할 걸 이번에 느낌 개인적인 내용이긴 한데
- 03:33
- 조회 66
- 잡담
-
- 감독마다 성향 다르긴 한데 패널티킥 같은 것도 선수가 양보하면 혼내는 감독도 많음
- 03:32
- 조회 41
- 잡담
-
- 클린스만이 걍 있는게 지금보단 나았을까?
- 03:32
- 조회 87
- 잡담
-
- 홍명보는 손흥민 풀타임 안뛰게 하는거 부터 감독능력이 없는거임
- 03:32
- 조회 71
- 잡담
-
- 자리지키는게 전술이야 -> 그럼 이강인은 전술어김? -> 이강인은 움직이는게 전술이야
- 03:32
- 조회 77
- 잡담
-
- 울산덬들이 열변을 토하면서 설명해줬는데 다 흐린눈하던데
- 03:32
- 조회 48
- 잡담
-
- 이번 월드컵같은 상황에서 선수 왜 안까냐고 하는 사람들이 돌판정병같은 사람들임ㅋㅋ
- 03:32
- 조회 41
- 잡담
-
- 축알못이지만 잘 설명해주던데ㅇㅇ
- 03:32
- 조회 16
- 잡담
-
- 클린스만은 정몽규짓이지?
- 03:31
- 조회 5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