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것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축구 평소에 자주 보는 덬들은 개빡치겠다
- 03:07
- 조회 0
- 잡담
-
- 오늘 택시타고 가면서 축구 스몰톸하는데 기사님이 보기에는 선수들이 어디로 공읗 보내야할지 모르는거 같았대
- 03:07
- 조회 3
- 잡담
-
- 우리나라 16강 간적 몇번있어?
- 03:06
- 조회 9
- 잡담
-
- 그리고 축구 자체가.. 한물간 대중성쩔던 인기가수 이런 느낌이라
- 03:06
- 조회 30
- 잡담
-
- 국내 라인 없었던 차범근은 우승후보 네덜란드한테 털렸다고 월드컵 중에 불명예 퇴진시켰으면사
- 03:05
- 조회 23
- 잡담
-
- 근데 진짜 스포츠 보면서 간절 얘기는 좀 안했으면 좋겠음ㅋㅋㅋ
- 03:03
- 조회 100
- 잡담
-
- 잘 모르는 사람이 경기만 보는데 선수들이 안움직이면 당연히 왜 안뛰어 소리나오지
- 03:02
- 조회 102
- 잡담
-
- 대면팬싸에 마스크 쓰는 팬들 요즘엔 없어?
- 03:02
- 조회 22
- 잡담
-
- 국대 그 짤보다 이게 더 충격이다
- 03:02
- 조회 120
- 잡담
-
- 체코전 이긴건 그냥 체코가 고지대 적응도 안돼서 였구나..
- 03:02
- 조회 50
- 잡담
-
- 케톡에서도 선수들 왜케 안뛰어 간절함이 안보이네 이런글 많았었는데
- 03:01
- 조회 140
- 잡담
-
- 브라질 보다 체감은 지금이 심한 거 같아
- 03:01
- 조회 35
- 잡담
-
- 이번에 체코 4위 예상도 있었어
- 03:01
- 조회 36
- 잡담
-
- 무승부가 목표였으면 우리도 한 골을 넣었어야 하잖아
- 03:00
- 조회 70
- 잡담
-
- 월드컵 출전국 늘린거 반응 어떤지는 모르겠는데 난 좋은듯
- 03:00
- 조회 52
- 잡담
-
- 지고 있는 상황에서 수비수 교체하면 공격수 넣고 라인 올리는데
- 02:59
- 조회 42
- 잡담
-
- 체코 자체가 월드컵온 게 어디야! 식으로 준비함 이번에
- 02:59
- 조회 67
- 잡담
-
- 이강인 나이가 너무 아까워
- 02:58
- 조회 179
- 잡담
-
- 근데 축구는 왜 전분원 권한이 약해진 거야? (아까봄)
- 02:58
- 조회 19
- 잡담
-
- 전술 하나로 돌려막기하는데 체코가 처음이라 통했나봄
- 02:58
- 조회 6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