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나미 한국어 하는 수준이 완전 흔치않은 수준이야? https://theqoo.net/ktalk/4258510038 무명의 더쿠 | 20:41 | 조회 수 305 따지는거 아니고 못한단거아님일본인들 한국어하는거 돌경우 밖에 못봐서 묻는거야 오해ㄴㄴ 재일교포들이나 혼혈들은 발음 꽤 좋은경우 많지않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