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삼계탕 있다는데 안끌려 근데 돈은 없어... 배달 시킬까...? https://theqoo.net/ktalk/4258508360 무명의 더쿠 | 20:39 | 조회 수 109 처캇집 슈프림 반마리에 12000원이래 근데 나 내일 어디 가야히고 돈도 없는데 하 걍 대충 삼계탕 먹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