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벡스코 오디토리움 사이드 가본 덬 있음..? https://theqoo.net/ktalk/4258497838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63 A구역 잡았는데 볼만함..? 예전에 화정 사이드 갔을땐 되게 아쉬웠는데 벡스코는 시야가 좀 나으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