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사는데 나만 덥나봐 낮에 햇빛 너무 뜨겁지 않아? https://theqoo.net/ktalk/4258492603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40 밤에 나가도 좀만 걸으면몸열나고 바로 덥고 땀나던데달궈진 아스팔트에서 열 올라오는 것도 느껴지고그니까 작년보다 더위가 늦게 오는 건 알겠는데막 사람들 말처럼 안더운지는 모르겠음무슨말인지 이해가려나?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