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70461744166879541
많~은 이유가 있겠지만 요리하고 있으면 옆에 서있고 같이 먹자하고 요리해주면 맛있다고 찬양해주는데 내가 재민이어두 맨날 요리 해줄거임



https://x.com/i/status/2070461744166879541
많~은 이유가 있겠지만 요리하고 있으면 옆에 서있고 같이 먹자하고 요리해주면 맛있다고 찬양해주는데 내가 재민이어두 맨날 요리 해줄거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