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무능을 떠나서 인터뷰 ㅈㄴ 이상한 사람같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난 알아서해라 싶은 나이차는 걍 10살 정도가 마지노선임
- 08:00
- 조회 16
- 잡담
-
- 항상 여자가 불리한 일에만 남일이니 알아서 하라고 하는게 국룰임ㅋㅋㅋ
- 08:00
- 조회 18
- 잡담
-
- 야 현실에서 82년생이 00년생 만난다 해봐라
- 07:59
- 조회 46
- 잡담
-
- 난 두자리수 넘어가면 안됨
- 07:59
- 조회 28
- 잡담
-
- 내돌이 40살 넘어서 20대 사귀면 ㄹㅇ 탈덕 프리패스일거 같음
- 07:59
- 조회 21
- 잡담
-
- ㅇㅇㅇ 20살 때 사진보니까
- 07:59
- 조회 120
- 잡담
-
- 근데 요샌 사진 안뜨고 바로 공개연애 밝혀버리네
- 07:58
- 조회 141
- 잡담
-
- 아니 심지어 만난지 2년됐네 그럼 처음엔 24살이엇어
- 07:58
- 조회 34
- 잡담
-
- 근데 나이차 반응은 오히려 커뮤가 더 유한거같지않음?
- 07:58
- 조회 121
- 잡담
-
- 아 ㅁㅊ 내가 우리 부모님이랑 29/27살 차이야
- 07:58
- 조회 42
- 잡담
-
- 나이차큰게 소나무인거 ㅈㄴ이상하고 역겨워보여
- 07:58
- 조회 34
- 잡담
-
- ㄹㅇ 자꾸 나이먹으면 1n살 넘어가라는반응도 역해
- 07:58
- 조회 61
- 잡담
-
- 아니 내가 00인데 회사에 딱 82년생 부장있음 그럼 그 부장이랑 친구인 사람이랑 연애를.....
- 07:58
- 조회 23
- 잡담
-
- 갤울26 쓰는 덬들 사생활 그거 잘 쓰니?
- 07:57
- 조회 54
- 잡담
-
- 노년들이 나이차 더 민감함ㅋㅋㅋㅋㅋ 거긴 진짜로 죽잖아
- 07:57
- 조회 132
- 잡담
-
- 알아서 하란 애들도 18살차이는 오바라는거 아님?
- 07:57
- 조회 37
- 잡담
-
- 난 나이차 많은거까진 자기 자유라 생각하는데 그 차이가 존나 부모와 자식에 가까워지면 기괴해보임
- 07:57
- 조회 9
- 잡담
-
- 아 참나 벨 읽고 있었는데 나이차 뛰어넘는 것보다 성별 뛰어넘는 게 더 쉬워보임
- 07:57
- 조회 41
- 잡담
-
- 27살이 사리분별 못할 나이도 아니고 본인이 좋아서 만나는거겟지
- 07:57
- 조회 92
- 잡담
-
- 근데 희승 해외팬들이 오히려 더 조롱?하는거 같네
- 07:57
- 조회 16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