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싸 가고싶은데 내돌 0n년생이라 차마 못가겠더라 ㅋㅋ https://theqoo.net/ktalk/4258456304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33 나이플이라 써봄 ㅋㅋ 9n초반 할미라서 돈은 있긴하거든 원래 덬질하면 팬싸다닌 편이라 지금 최애도 가보고싶긴한데 최애가 04라서 차마 팬싸는 못가는중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