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도서전다녀왔는데 옆사람이 했던 말 중에 공감됐던 말 https://theqoo.net/ktalk/4258454456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510 아무리 도서전이 굿즈 팔이라고해도 집에서 핸드폰 보면서 릴스 백만개보는거보다 도서전오는게 훨씬 낫다고ㅋㅋ 커뮤하면서 혐오에 절여져있는거보다 이런데 오는게 훨씬 더 좋다는말 진짜 공감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