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2,3세대 돌이면 팬덤 연령대 높은게 너무 당연한거 https://theqoo.net/ktalk/4258445364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51 특히 2세대면 입덕할 10대였어도 30대가 될 세월인데연령대 높으면 저긴 이탈 없고 코어 센가보다 싶어서좀 부러울 때도 있긴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