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그런스핀 웃기던데ㅋㅋㅋ넴드가 뫄뫄오빠하면 화난스핀 오는거ㅋㅋㅋ https://theqoo.net/ktalk/4258441049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44 님 나이 많으면서 왜 오빠라고 해요?어린척하고 싶어요?이러면 대부분 답변 잘생기면 오빠입니다 이거고ㅋㅋㅋㅋㄱ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