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내가 커뮤를 못끊는거 같단 생각이 듬 진심 탈케는해도 커뮤는 못끊을거같단 생각들때있음; 콘예매같은거보면 꽤 많다는게 데이터상으론 알겠는데 솔직히 이제 9n 씹덕들은 거의 안드러내고(꼭 나이를 말하다의 뜻이 아님) 덕질하는 층이 되어서 (이제 10 11년생보고 기겁하는 역할도 02 03들임) 어쨌든 내가 덕질하는 판에서는 몇세대든 체감이 어렵고 그냥 커뮤가 제일 9n 밭이라서 아는 얘기만 하고 그러니까 내가 커뮤 하는듯 반대로 말하면 급식들이 커뮤 안하는 이유같기도하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도영 뭐이렇게 준비하고간게 많냐
- 21:29
- 조회 17
- 잡담
-
- ㅁㅊ에스파 엔젤48 존나좋다
- 21:29
- 조회 13
- 잡담
-
- 일본 현지화는 왜 엎어진지 모름?
- 21:29
- 조회 64
- 잡담
-
- 나 악개 아닌데 내멤 파트썰린곡에서 타멤파트 존나 칭찬받는거보니까 배가너무아픔
- 21:29
- 조회 34
- 잡담
-
- 문상훈91 도경수빠른93
- 21:28
- 조회 157
- onair
-
- 엔씨 경기 개슬퍼서 앙앙 우는 중
- 21:28
- 조회 54
- 잡담
-
- 아 이거봐바ㅋㅋㅋㅋㅋㅋㅋ이런 남돌처음이라 개웃기네
- 21:28
- 조회 96
- 잡담
-
- 한한령 시진핑 뒤질때까진 안풀릴거같은데 왜자꾸 중국현지팀을 하는거지
- 21:28
- 조회 42
- 잡담
-
- 문상훈욘나웃기다 아
- 21:28
- 조회 28
- onair
-
- 난 해동용궁사 갔다가 실망했던게
- 21:28
- 조회 66
- 잡담
-
- 하투하 레몬탱 파트 바꿔부른거 보니까
- 21:28
- 조회 58
- 잡담
-
- 중국도 중국인데 태국 현지화가 진짜...에바같음
- 21:28
- 조회 173
- 잡담
-
- 아니 지금 빠더너스 촬영하는 거 같야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1:27
- 조회 56
- onair
-
- 확실히 어색한 캐릭터 한 명 오니까
- 21:27
- 조회 174
- onair
-
- 문상훈 연기하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1:27
- 조회 23
- onair
-
- 현지화 얘기 나와서 궁금한건데 위시는 첨부터 한국위주였지?
- 21:27
- 조회 91
- 잡담
-
- 편하게 있으라고 강요하지 말랰ㅋㅋㅋ
- 21:27
- 조회 26
- onair
-
- 하투하 카르멘만 보면 춤은 그렇게 잘추는거같진않은데
- 21:27
- 조회 138
- 잡담
-
- 아진짜 개숨막히는 상황ㅋㅋㅋㅋㅋ
- 21:27
- 조회 53
- onair
-
- 아니 나도 꽁트하는건줄 알았엌ㅋㅋㅋㅋ
- 21:27
- 조회 53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