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내가 커뮤를 못끊는거 같단 생각이 듬 진심 탈케는해도 커뮤는 못끊을거같단 생각들때있음; 콘예매같은거보면 꽤 많다는게 데이터상으론 알겠는데 솔직히 이제 9n 씹덕들은 거의 안드러내고(꼭 나이를 말하다의 뜻이 아님) 덕질하는 층이 되어서 (이제 10 11년생보고 기겁하는 역할도 02 03들임) 어쨌든 내가 덕질하는 판에서는 몇세대든 체감이 어렵고 그냥 커뮤가 제일 9n 밭이라서 아는 얘기만 하고 그러니까 내가 커뮤 하는듯 반대로 말하면 급식들이 커뮤 안하는 이유같기도하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저번에 나혼산에서 엄마가 전현무랑 동갑이라고 말한것만 기억남
- 07:26
- 조회 1
- 잡담
-
- 장기하 전여친이랑 현여친 느낌이 비슷하긴 하다 나이차도 그렇고
- 07:26
- 조회 20
- 잡담
-
- 솔직히 알바뛰다가 8살 연상 아들한테 소개시켜주고 싶다는 소리 들어도 표정 관리할려고 존나 애쓰는데
- 07:25
- 조회 27
- 잡담
-
- 이제 10살 차이는 ㅂㄹ 놀랍지도 않은데 18살 차이는 진짜 놀랍다
- 07:24
- 조회 50
- 잡담
-
- 너네 지금 나이에서 18살 아래면 몇살임
- 07:24
- 조회 104
- 잡담
-
- 난 18살 차이가 위든 아래든 이성으로 보이는게 신기함
- 07:24
- 조회 91
- 잡담
-
- 울산 아챔은 그래도 4강까지 갔슨 그게 케이리그 중에 제일 잘한거임
- 07:23
- 조회 43
- 잡담
-
- 이미지 되게 좋은 나이 든 남연예인있는데 지인한테 소개팅썰듣고
- 07:23
- 조회 227
- 잡담
-
- 지금이야 옌스 왜 안쓰냐 소리하면 동조해주지 이전에는
- 07:22
- 조회 112
- 잡담
-
- ㅋㅋ 근데 존나 웃긴게 그 울산에서도 아시아 토너먼트 전에서 두번이나 망한 감독인데 ㅋㅋ
- 07:21
- 조회 55
- 잡담
-
- 와 장기하 다들 반응이 취향참소나무(n)라고
- 07:21
- 조회 387
- 잡담
-
- 디카프리오야?
- 07:21
- 조회 135
- 잡담
-
- 내 지인 ㅈㄱㅎ 팬이었다가 예전에 열애설 난 연예인이랑 나이차이 많이 나는거 깬다고 탈덕했었는데
- 07:20
- 조회 300
- 잡담
-
- 이러나저러나 이번이 마지막 기회이긴한듯
- 07:20
- 조회 179
- 잡담
-
- 너네 걍 확률 이런거 생각안하고 너네 감으로 32강 갈거같음 못갈거같음???
- 07:20
- 조회 97
- 잡담
-
- 아니 윤가이 찾아보니까 어리네 00년생이면...
- 07:19
- 조회 229
- 잡담
-
- 18살차이는...그냥 아빠딸이잔아
- 07:18
- 조회 315
- 잡담
-
- 플레이브 은색머리 파트 많은 노래 추천 좀
- 07:17
- 조회 44
- 잡담
-
- 아니 가지 않은 길도 아니고 이미 뽑아서 실패한 감독을 또 뽑은게 ㄹㅇ 미친거 같음
- 07:17
- 조회 78
- 잡담
-
- 장기하 윤가이 에쎈엘에서 만났대 ㅇㅇ 2년사귐
- 07:16
- 조회 40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