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내가 커뮤를 못끊는거 같단 생각이 듬 진심 탈케는해도 커뮤는 못끊을거같단 생각들때있음; 콘예매같은거보면 꽤 많다는게 데이터상으론 알겠는데 솔직히 이제 9n 씹덕들은 거의 안드러내고(꼭 나이를 말하다의 뜻이 아님) 덕질하는 층이 되어서 (이제 10 11년생보고 기겁하는 역할도 02 03들임) 어쨌든 내가 덕질하는 판에서는 몇세대든 체감이 어렵고 그냥 커뮤가 제일 9n 밭이라서 아는 얘기만 하고 그러니까 내가 커뮤 하는듯 반대로 말하면 급식들이 커뮤 안하는 이유같기도하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동안 국대 경기 못해도 욕하는 거 좀 자제하는 분위기였던 거 같은데
- 06:31
- 조회 0
- 잡담
-
- 선수들 때문에 경우의 수도 따지는거지 감독 얼굴 보면 그마저도 안바라게됨..
- 06:31
- 조회 11
- 잡담
-
- 경우의수 다 깨졌어?
- 06:30
- 조회 60
- 잡담
-
- 뉴스에서 하루종일 계속 패야됨
- 06:29
- 조회 45
- 잡담
-
- 자기욕은 울산팬들은 해도 된다는 인터뷰가 개웃겼었음
- 06:29
- 조회 48
- 잡담
-
- 스페인 못이기는순간 역빙고 컨텐츠 열면 될듯 그게 더 재밌을거같아
- 06:28
- 조회 85
- 잡담
-
- 국대 다같이 입국해? 홍이랑?
- 06:28
- 조회 56
- 잡담
-
- 홍명보는 지금도 진심으로 억울해하고 있을거란게 소름이야
- 06:27
- 조회 41
- 잡담
-
- 아니 이지경이 됐는데 경질 얘기 나와야 하는거 아니야?
- 06:27
- 조회 111
- 잡담
-
- 왜이렇게 스페인은 비기고 이란은 이길거 같냐?
- 06:26
- 조회 88
- 잡담
-
- 계란이 뭐야 지금 민심은 돌던질 기세임;;
- 06:26
- 조회 98
- 잡담
-
- 이집트 스페인 가보자고!!
- 06:26
- 조회 59
- 잡담
-
- 9개 전부 역빙고되면 그것도 웃기겟다
- 06:25
- 조회 99
- 잡담
-
- 대표팀에서 세후 20억을 받아먹는건 감독 혼자세요
- 06:25
- 조회 53
- 잡담
-
- 그냥 딱 콩고는 이기고 알제리는 비겨도 가능이라 비기고 가나는 심지어 져도 진출이라 빡겜 안할거같음
- 06:24
- 조회 25
- 잡담
-
- 세네갈 경기 끝남?
- 06:24
- 조회 87
- 잡담
-
- 스코틀랜드는 쌍욕해도 ㅇㅈ인데 우리는 경기 존못으로 해놓고 32강 기원하는게 양심없긴함
- 06:23
- 조회 33
- 잡담
-
- 혹시 서울1호선 광명역이 ktx광명역과 동일위치 맞지?
- 06:23
- 조회 29
- 잡담
-
- 아니 난 박주호가 인맥 영끌해서 후보군 꾸려왔는데 그걸 쓰레기 만든순간부터
- 06:22
- 조회 77
- 잡담
-
- 선수들 죄지은 표정으로 입국하는거 보기싫어서 어떻게든 이겼으면함
- 06:22
- 조회 7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