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 계정보면 그래 그거로 대충 나이알게되고 딱히 숨기는편이 아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사람마다 대승의 기준이 다르다고 해도 5:0은 누가봐도 대승
- 06:00
- 조회 12
- 잡담
-
- 홍명보 안잘라서 경우의수 다 빗겨나가는거같은데; 지금 잘라봐
- 06:00
- 조회 13
- 잡담
-
- 스페인도 못이기면 진짜 웃기겠다
- 06:00
- 조회 31
- 잡담
-
- 축구 잘 모르는데 혹시 손흥민선수 월드컵위해서 소속팀 미국으로 옮긴거라하지않았어ㅠㅠ? 뉴스본기억있어서ㅜㅜ
- 06:00
- 조회 28
- 잡담
-
- 차라리 골이라도 많이 넣지 골도 많이 못 넣고
- 06:00
- 조회 14
- 잡담
-
- 그냥 오늘 자르고 킹우의 수가 도와줘서 올라갔으면 좋겠음
- 05:59
- 조회 22
- 잡담
-
- 와근데 진짜 거의무조건32강은가긴함 이게 정배였는데
- 05:59
- 조회 65
- 잡담
-
- 난 저번처럼 진 상대가 남아공만 아니라도 납득했을듯
- 05:58
- 조회 45
- 잡담
-
- 프랑스 스페인 잉글랜드 아르헨 브라질도 못한 5대0 대승임
- 05:57
- 조회 88
- 잡담
-
- 아니.. 그래도 아직 5개 경우의수 남앗자나
- 05:57
- 조회 160
- 잡담
-
- 아 홍명보 꼴보기 싫어서 그냥 12등으로 귀국했음 좋겠다가도
- 05:57
- 조회 69
- 잡담
-
- 이집트 이란도 모를인데 여기도 빙고 안될거같음ㅋㅋㅋㅋㅋㅋ
- 05:57
- 조회 65
- 잡담
-
- 대승이 뭐야? 하면 보여줘도 될 경기임 어케 5대0
- 05:56
- 조회 32
- 잡담
-
- 예상... 스페인 말고 경우의수 다 나가리일거 같음ㅋㅋㅋ
- 05:56
- 조회 145
- 잡담
-
- 오ㅏ…대충격이야
- 05:56
- 조회 118
- 잡담
-
- 걍 지금 자르면 안돼?
- 05:55
- 조회 81
- 잡담
-
- 32강 못가면 역사상 월드컵 본선 최저성적이지
- 05:55
- 조회 205
- 잡담
-
- 따지고 보면 저런 죽음의조 3위 올리려는 제도 아닐까? 개꿀조에서 경기 퀄리티 떨어진채로 3위하는 팀 살리려는 제도라기보단....
- 05:55
- 조회 105
- 잡담
-
- 아 새삼 또 존나 빡치네
- 05:54
- 조회 89
- 잡담
-
- 아 개빡치는데?
- 05:54
- 조회 4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