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어릴때는 언니 덕친들 편하고 좋았는데 https://theqoo.net/ktalk/4258436380 무명의 더쿠 | 19:40 | 조회 수 82 나이 먹으니까 어린 덕친들 불편해서 못사귀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따라가기 힘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