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넴드 나이가지고 뭐라하기싫은데 30대초반 넴드가 맨날 30대초반 내돌 아저씨라고 앓아서 개빡침 ㅅㅂ ㅠㅠ https://theqoo.net/ktalk/4258435659 무명의 더쿠 | 19:40 | 조회 수 197 ㅜㅜ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