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난 아래 위로 열살 까진 덕친으로 만나면 나이 관계 없이 잘 지냄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68
내 돌 연차 오래 돼서
진짜 위로 열살 덕친도 만나보고
아래로 8살 덕친도 만나봤는데
덕토크 하면 진짜 티도 안 나고 잘 지냄
연애 이야기만 하는 동갑 친구들 보다 더 잘 맞음
진짜 위로 열살 덕친도 만나보고
아래로 8살 덕친도 만나봤는데
덕토크 하면 진짜 티도 안 나고 잘 지냄
연애 이야기만 하는 동갑 친구들 보다 더 잘 맞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