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옛날에 3세대 나온 시절인데 신화방송해서 신화파던 급식들 있던거마냥.. 5세대를 안파고 옛날거보다 고연차로 흘러들어오는 급식비중이 늘 존재함... 젤 많은건 20대고ㅇㅇ 거의 고목처럼 남은 멤버별 각 고인물팬이 자기 또래들이랑 친구들 다 탈케하거나 갈아타서 그 급식들 데리고 오프다님... 내 최애만해도 오프팟 구성이 이렇다니까 고인물1과 가끔 놀러오는 중간고인물1 그리고 고정멤은 와기들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저 조는 스페인 우루과이 무승부되고 사우디가 카보베르데 잡으면 상황 골때리게 되네
- 09:02
- 조회 12
- onair
-
- 1n살 차이부터는 걍 서로가 이성으로 보인다는게 신기함
- 09:02
- 조회 9
- 잡담
-
- 인스파 측면 시야 어때
- 09:02
- 조회 11
- 잡담
-
- 홍김 22살이 더 충격인디
- 09:01
- 조회 82
- 잡담
-
- 나 서른인데 결혼하는 애들 보면 4,5살은 너무 흔함
- 09:01
- 조회 100
- 잡담
-
- 바르샤덬이라 야말페드리쿠바르시 ㅎㅇㅌㅎㅇㅌ
- 09:00
- 조회 19
- onair
-
- 내 지인도 20살때부터 꾸준~~히 10살 가량 차이나는 남자만 연애하다가 결혼은 9살 차이랑 함
- 09:00
- 조회 161
- 잡담
-
- 남연들 나이차이 아래로만 쫀득하게 극복하심
- 09:00
- 조회 135
- 잡담
-
- 난 동갑이 좋더라
- 09:00
- 조회 37
- 잡담
-
- 2살 정도 차이가 젤 좋은듯
- 08:59
- 조회 20
- 잡담
-
- 10살 넘게 차이나는데 세대 차이를 못 느낀다?
- 08:59
- 조회 182
- 잡담
-
- 나는 나이 먹을수록 나이차이 나는거 싫던데
- 08:59
- 조회 47
- 잡담
-
- 근데 진심 장기하 인스타 짤은 도대체 왜 들고온걸까 나 그거보고 진심 영포티인거 너무 확 체감되서 더 거부감 들던데
- 08:58
- 조회 61
- 잡담
-
- 스페인vs우루과이 시작한다
- 08:58
- 조회 4
- onair
-
- 스페인 제발 이겨주라...
- 08:58
- 조회 10
- onair
-
- 1-2살이 젤 베스트고 현실에서도 통계피셜 젤 많음
- 08:58
- 조회 131
- 잡담
-
- 연예계에서 최대 나이차이가 얼마야
- 08:58
- 조회 124
- 잡담
-
- 나랑 친언니가 6살차이인데도 세대차이 겁나 난다고 생각하는데
- 08:58
- 조회 34
- 잡담
-
- 나는 위아래 3살까지만 ㄱㅊ
- 08:58
- 조회 21
- 잡담
-
- 난 코르티스 자컨 편집이 ㅈㄴ 웃기다
- 08:58
- 조회 9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