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n은 잘 못보긴 한 듯ㅋㅋㅋ https://theqoo.net/ktalk/4258419531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335 3세대는 좀 만나본 적 있는데4세대는 못만나 봄ㅋㅋ5세대는 안가봤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