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냐면 그들은 솔플을 ㅈㄴ 하거나 알음알음 자기들끼리 이미 무리가 잇는게 대부분이엇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평상시 싫어하는 선수선출 있을 수 있는데 지금은
- 12:25
- 조회 3
- 잡담
-
- 감독이 ㅈ 같아도 어느선수나 감독들이박음 그선수가 욕먹어..
- 12:25
- 조회 19
- 잡담
-
- 이번에 안정환이 홍명보 관련해서 언급한게 있어?
- 12:25
- 조회 7
- 잡담
-
- 안정환이 축협일을 하는것도 아니고 이번에 홍명보편든것도 아니고
- 12:25
- 조회 40
- 잡담
-
- 근데 혹시 축구도 그럼?? 다른 스포츠 파는데
- 12:25
- 조회 25
- 잡담
-
- 야구 농구 배구 다 기업운영으로 하는데 왜 축구만 시민구단이 저렇게 많은건지 이해가 안돼
- 12:25
- 조회 38
- 잡담
-
- 3,4부까지가 필요함..? 아마추어를 왜그렇게까지 지원해줘야되지
- 12:25
- 조회 25
- 잡담
-
- 걍 저렇게 써서 잘하면 모르겠는데 좃도 못하니까
- 12:25
- 조회 19
- 잡담
-
- 애슐리 델리 김볶밥 ㄱㅊ다
- 12:25
- 조회 6
- 잡담
-
- 뭔소린지 하나도 모르겠고 감독이나 좀 꺼젺으면 좋겠다
- 12:25
- 조회 13
- 잡담
-
- 와 근데 다들 축구에 엄청 관심 많구나 ㅋㅋ 메이전건 알았는데 이렇게
- 12:24
- 조회 90
- 잡담
-
- 걍 언제부턴가 02를 내려치고 싶어하는 애들이 있었음
- 12:24
- 조회 103
- 잡담
-
- 아니 갑분 안정환 뭐임
- 12:24
- 조회 121
- 잡담
-
- 알제리 골 ㅋㅋ 2대2
- 12:24
- 조회 64
- onair
-
- 유소년들이 압도적으로 축구로 몰리고 세금도 들이붓는데 못하는게 이상하지
- 12:24
- 조회 55
- 잡담
-
- 알제리 동점 2:2
- 12:24
- 조회 49
- onair
-
- 우리나라는 연줄없는 해외에서 뛰는 선수 언론공격 너무 심한거같음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talk/4260058880 무명의 더쿠 | 11:36 | 조회 수 89 역사가 유구하다.. 손흥민도 ㅈㄴ 심했고 이강인도 어릴때부터 그랬고 이젠 옌스..
- 12:24
- 조회 116
- 잡담
-
- 야 오랜만에 허버칩 먹는데 왤케 맛있냐
- 12:24
- 조회 9
- 잡담
-
- 와 메시는 그냥서잇는게아니래
- 12:24
- 조회 117
- onair
-
- 다 세금 지원 없애거나 한 네팀 남기고 다 빼버려
- 12:24
- 조회 10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