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새 트친도 안 사귐
그냥 친구의 친구 소개받고 이정도는 있어도...
10년넘은 덕친들이 있으니까
새 판 입덕하면 그 친구들의 친구들 중에 같덬 있으면 소개받음
그거말고는 뭐 따로 동행을구하거나 할일이 없는듯
이제 새 트친도 안 사귐
그냥 친구의 친구 소개받고 이정도는 있어도...
10년넘은 덕친들이 있으니까
새 판 입덕하면 그 친구들의 친구들 중에 같덬 있으면 소개받음
그거말고는 뭐 따로 동행을구하거나 할일이 없는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