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개인적으로!!!!!!! 10이 주류인 개잼민판보다는 2030이 좀더 재밌음 https://theqoo.net/ktalk/4258411848 무명의 더쿠 | 19:19 | 조회 수 293 걍 내 경험상 나는!! 그랬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