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29살 강제 쉬었음청년인데 취업할수있겠지 ㅎ.. https://theqoo.net/ktalk/4258411774 무명의 더쿠 | 19:19 | 조회 수 254 사유: 대학 졸업하자마자 몸 안좋아져서 병원생활햇음...ㅠㅠ 시간이 너무많이 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