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탐라에도 거의 21시간 상주하심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무때나 누구엄마 이런 조롱도 좀 안했으면
- 03:15
- 조회 7
- 잡담
-
- 그게 안되니까 빅리그 못갔지 <<< 이거 쉴드 아니고 욕입니다
- 03:14
- 조회 19
- 잡담
-
- 유튭 보다가 엄청 우는 사람 봤는데 3년 동안 축협에 별 얘기 다 했는데 달라진 게 없대
- 03:14
- 조회 26
- 잡담
-
- 베일도 월드컵은 열심히 함
- 03:14
- 조회 21
- 잡담
-
- 이번에 이적기회 중요한 선수들 좀 있음;
- 03:13
- 조회 65
- 잡담
-
- 티파니 전참시 예고 기사보니까
- 03:13
- 조회 71
- 잡담
-
- 감독이 전국민이 다 아는 진 이유도 모르는데 존재에 이유가 있을까요?
- 03:12
- 조회 37
- 잡담
-
- 유리몸이 월드컵에서 애국자모드로 불태우고 팀에 와서 요양하는게 한두번이 아닌데
- 03:12
- 조회 23
- 잡담
-
- 간절도르 젤 싫은게 월드컵이 선수들 본인 쇼케이스 하는 장손데
- 03:12
- 조회 38
- 잡담
-
- kbs jtbc 편성담당자들도 진짜 힘드실듯ㅠ
- 03:11
- 조회 73
- 잡담
-
- 머리가 굳었다 이런 소리한 것도 선수쉴드라고 싸불한 게 너무..
- 03:11
- 조회 29
- 잡담
-
- 대회 중에 감독 자르는 거 혼란생겨서 싫어하는데 어차피 지금은 감독도 패배 원인도 모른다는데
- 03:11
- 조회 40
- 잡담
-
- ㅅㅈㅎ 선수가 리그에서 설렁이거나 이럴 순 있어도 대체로 월드컵에선 안 그러긴 함
- 03:10
- 조회 44
- 잡담
-
- 맨끝줄소년 2화 초반까지보고 탈주했다가
- 03:10
- 조회 33
- 잡담
-
- 이 모든 원흉은 홍명보인데 안자르고 뭐함?
- 03:10
- 조회 72
- 잡담
-
- 가수로 치면 mama 이런 데 기회 겨우 와서 설렁이는건데
- 03:10
- 조회 48
- 잡담
-
- Jtbc랑 kbs 당일 저녁에 재방송잡은 것도 편성 다 뺐더라
- 03:09
- 조회 92
- 잡담
-
- 축구선수한테 월드컵은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쇼케이스임
- 03:08
- 조회 133
- 잡담
-
- 선수들이 제일간절할텐데
- 03:07
- 조회 41
- 잡담
-
- 아오아 이 얘기 어디서 나온거야?
- 03:07
- 조회 14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