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ㄹㅇ 예나 지금이나 트위터에서 친구 구하는 나이는 항상 10대나 20대초 이랬던듯 https://theqoo.net/ktalk/4258403553 무명의 더쿠 | 19:11 | 조회 수 62 나 어릴때도 걍 트친소 동행구함 이런거 보면 다 내 또래였지 많은 사람은 많이 못본거같음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