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이제 어딜가도 내가 연장자 되긴하더라 개싫음... 97인데 그 위로도 잘없음 우리는 넴드들만 나이 있어보임 여돌판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 솔직히 못갈거같긴한데 손흥민 다음 월드컵 나오면 좋지만 혹시 못나온다면 월드컵 마지막 경기가 남아공인게 말이안됨 그래서 올라갔으면 싶은데
- 07:04
- 조회 17
- 잡담
-
- 저번주에 월드컵 시즌에 돌컴백 화제성 얘기하면서 이겨서 오히려 다행이라고
- 07:04
- 조회 22
- 잡담
-
- 저 감독 뽑는 과정은 어땠어? 투명했던건 맞아?
- 07:03
- 조회 53
- 잡담
-
- 다 떠나서 그냥 마지막 경기가 남아공전이라는게 싫어서 한경기 더 했음 좋겠어
- 07:03
- 조회 30
- 잡담
-
- 팔...이 생겼는데 괜찮은 것인지 ☜ 열받는덬들 슼에 이거 한번 봐봐
- 07:02
- 조회 68
- 잡담
-
- 벤투가 새삼 진짜 대단해보임
- 07:01
- 조회 49
- 잡담
-
- 지든이기든 32강 올라가서 제대로 된 경기라도 봤으면좋겠는데
- 07:00
- 조회 27
- 잡담
-
- 이해가 안가는게 그 전에 월드컵 감독해서 존나 말아먹었던 기억있는데 뽑힌게 신기함
- 07:00
- 조회 111
- 잡담
-
- 김판곤도 축구이론이나 해축 이거저거 관심 많아서 열심히는 보는데...
- 06:58
- 조회 114
- 잡담
-
- 아 진짜 경기력 개화나네 가지마라 -> 아 근데 손흥민 월드컵인데... -> 아니 근데 그걸 왜 져서 ㅋㅋ 가서 뭐하냐고 -> 하 근데 이강인 사진이.... -> 이렇게 다 빗나가는거보면 못가는게 맞음 -> 에휴 스페인 몇시더라
- 06:58
- 조회 63
- 잡담
-
- 빙고판 다시봐도 첫날 두개는 확보했어야 했는뎈ㅋㅋㅋ
- 06:58
- 조회 52
- 잡담
-
- 지금 일어났는데 빙고 또 채웠어....?
- 06:58
- 조회 255
- 잡담
-
- 일본이 완전 성적 좋고 우리나라 탈락하면 개선될 가능성 있음?
- 06:58
- 조회 59
- 잡담
-
- 등산이랑 수영 비교하면 어때?
- 06:57
- 조회 37
- 잡담
-
- 되게 정병존 며칠 겪고있는 이현실이 웃김
- 06:57
- 조회 37
- 잡담
-
- 근데 이런상황에서 3개 어케어케돼서 올라가면 그것도 도파민 터지긴 할듯
- 06:55
- 조회 127
- 잡담
-
- 난 걍 명보 이참에 다 그만두고 행정했으면 좋겠음....명보가 행정은 진짜 잘하거든
- 06:54
- 조회 358
- 잡담
-
- 띵보 잘리고 손흥민 월드컵 한번만 더 나왔으면...
- 06:54
- 조회 21
- 잡담
-
- 우리팀 구단 싸가지 주고싶다 경질할때 원정 지역 가서 경질함
- 06:53
- 조회 32
- 잡담
-
- 씨유 가면 이거 사 먹어
- 06:52
- 조회 27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