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간 잼민판은 엥..뭐저런걸로 지랄하지? 싶고 연령대좀있으면 아 어디서 데이고오셨구나.. 이런느낌 https://theqoo.net/ktalk/4258401193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20 전자는 ㄹㅇ 듣도보도못한 신종ㅈㄹ이고 후자는 익숙해서 지겨운 ㅈㄹ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