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탈덕한다고 굳이굳이 장문글 써내릴 정도면 https://theqoo.net/ktalk/4258396535 무명의 더쿠 | 19:04 | 조회 수 60 어딜가도 항상 끝에는 장문글 줄줄이 쓰고 지저분하게 끝날것 같은데탈케한다고 정병 탈출 축하한다고 그러는거 이해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