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이랑 콘서트 그게 끝 사실 앨범도 안 사도 되는데 나한테 즐거움 줬으니까 하나 산다는 의미로 구매 갈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대한민국보다 심각하다, BBC 대서특필 "32강 진출 확률 고작 5.26%"..."12팀 중 8위, 벼랑 끝에 몰린 상태"
- 10:05
- 조회 0
- 잡담
-
- 우리 그럼 이제 4개 남은거?
- 10:04
- 조회 3
- 잡담
-
- 국장에서 탑돌인데 라이징이고 화제성 넘사가 하이닉스인가
- 10:04
- 조회 14
- 잡담
-
- 군데 지금 떨어지면 우리 예전으로 따지면 본선도 진출 못한거야??
- 10:04
- 조회 9
- 잡담
-
- Estoy estudiando español por ahora.(por duolingo)
- 10:04
- 조회 3
- 잡담
-
- 김세정 정채연 비하인드 올라옴
- 10:04
- 조회 19
- 잡담
-
- 우리는 32강 올라가도 개꿀조네 근데
- 10:04
- 조회 74
- 잡담
-
- 업계에 따르면, 8월 이후에 핸드볼경기장 공연 개최를 예정했던 다른 아티스트들 역시 예상 밖 상황으로 인해 콘서트 개최 여부 자체를 공지하지 못하고 있다.
- 10:04
- 조회 65
- 잡담
-
- 다음경기도 봐야하네
- 10:03
- 조회 40
- onair
-
- 스코틀: 쟤들도 남아공 못이기면 조3위라 무조건 개빡세게함 전력차이도 크고
- 10:03
- 조회 98
- 잡담
-
- 여기 지금 투바투덬 있니
- 10:03
- 조회 36
- 잡담
-
- 스코틀랜드가 젤 억까야.. 지금 역빙고만 몇줄 채웠을듯
- 10:03
- 조회 75
- 잡담
-
- 이집트는 꼭 이겨야할 이유가 잇어?
- 10:03
- 조회 48
- 잡담
-
- kbs로 바꿔서 보는데
- 10:03
- 조회 76
- onair
-
- 내가 스페인 여행가서 돈 많이 쓸게....그니까 이겨
- 10:03
- 조회 17
- 잡담
-
- 케베스 하이라이트중
- 10:03
- 조회 33
- onair
-
- 미안한데 정배가 뭐 줄임말이엇지..
- 10:03
- 조회 164
- 잡담
-
- 이집트경기 바로 12시지?
- 10:02
- 조회 80
- 잡담
-
- 광수네 사옥 경매넘어갔다는데
- 10:02
- 조회 60
- 잡담
-
- 애들아 잊지마 우리도 누군가에겐 정배였다
- 10:02
- 조회 10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