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나이들어도 확실히 트로트는 덕질 안할거같긴해... https://theqoo.net/ktalk/4258388196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47 애기때부터 처절하고 슬프고 처량한노래 싫어해서 발라드도싫어함내돌 발라드도 안좋아해....난 그냥 뭔가 구슬픈 느낌자체를 싫어하나봄아모르파티정도는 되어야..그나마 인식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