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노리는 층도 늘 1020이고.. 아이돌자체도 걔네가 1020일때 젤 활동많고.. 내돌은 고연차라 팬들도 같이 나이먹었지만 고연차도 은근 나이대가 중간이 비고 아이돌과 같이 늙는 나이대와 알수없이.. 5세대파야하는거아닌가? 싶은 09년 10년생들 있고이럼... 내 트친은 이미 다 5세대파는데 01 이런 트친들도 걍 오프친구 구하면 다 지보다 어리대 팝업가도 그렇고 30대이상팬들도 고연차그룹 늘고 신인판에도 당연히 많겠지만 얘네가 막 공방가고 오프가고 눈에 잘 보이는 층은 아닌거같음 걍 무작위로 팬 10명모으면 거기에 젤 비중이 클거같진않단 소리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드라마에서 남주 샤워씬 개싫음 필요도 없는데 넣어가지고
- 20:15
- 조회 0
- 잡담
-
- 홍명보 연봉 나줬으면 좋겠다
- 20:15
- 조회 0
- 잡담
-
- 넥스지 이거먼데?자컨같은거야?
- 20:15
- 조회 2
- 잡담
-
- 하이라이트 빙고하는데 윤두준이 계속 이상한거 우기니깐 양요섭이 대화가 안통하는 아저씨같댘ㅋㅋㅋㅋ
- 20:15
- 조회 3
- 잡담
-
- 넥스지 토모야 진짜 여장 잘어울린다
- 20:15
- 조회 9
- 잡담
-
- 앤팀? 이라는 그룹이라는데 이멤버들 이름 뭔지 아는덬?
- 20:15
- 조회 42
- 잡담
-
- 집에 삼계탕 있다는데 안끌려 치킨 먹고싶어... 아님 김치찜...
- 20:14
- 조회 13
- 잡담
-
- 지성이는 진짜 평생 귀여울 것 같음
- 20:14
- 조회 5
- 잡담
-
- 내일 태풍 와?
- 20:14
- 조회 18
- 잡담
-
- 상탈 막 싫다 그런건 아닌데 우리가 그걸 볼만큼 가까운 사이인가요싶어서 낯가림
- 20:14
- 조회 14
- 잡담
-
- 퀸가비 똘똘이는 왜케 맨날 찍다가 가는거임??????
- 20:14
- 조회 37
- 잡담
-
- 예나 스마일리 음 높은거 맞지?
- 20:14
- 조회 33
- 잡담
-
- 인피니트가 가이드한 노래라는데 이거 누구 노래됐을까
- 20:14
- 조회 43
- 잡담
-
- 우린 솔로 젤 생각없어 보이던 멤이 먼저 나오긴했어
- 20:12
- 조회 90
- 잡담
-
- 나 그냥 남자 몸이 좀 부담스러운거 같음
- 20:12
- 조회 75
- 잡담
-
- 넥스지ㅋㅋㅋ여장 잘어울리네
- 20:12
- 조회 42
- 잡담
-
- 닝닝 개웃기다ㅋㅋㅋㅋ
- 20:12
- 조회 47
- 잡담
-
- 리센느는 넘 특이한 경우라 가늠이 안 됨
- 20:12
- 조회 40
- 잡담
-
- 도영 안녕 나의 사랑 커버곡 떴다!!!!!!!!
- 20:12
- 조회 46
- 잡담
-
- 케톡 주어없는글 보면 탐라 자꾸 넘어오는 이야기 돌이랑 비슷해서 그돌인가 생각하게됨
- 20:12
- 조회 4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