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사실 클래식덬이지만 사실 케돌덬도맞아 https://theqoo.net/ktalk/4258379805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56 그래서 일코할땐 아 ㅈㅅ저 피아노곡밖에몰라요 ㅇㅈㄹ함실상은 존나게6세대를 기다리는 개씹타쿠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