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ㅂ요즘이거때문에 정신이 조금 힘들다....재계약 안해도 그룹활동 하는 경우가 많아졌지만 그래도...그런...내마음이....힘들다...아무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00년생이랑 82년생?
- 07:52
- 조회 2
- 잡담
-
- 걍 20살이 나이차이 많이 나는 연애 하는 것보다 30살이 나이차이 많이 나는 연애 하는게 비교적 납득가긴 하지
- 07:52
- 조회 1
- 잡담
-
- 장기하 전에 공개연애할때는 솔직히 나도 어려서 헐 ㅇㅇㅇ가??!! 이러기만 했는데 지금 나이 아니까 토나옴...
- 07:52
- 조회 2
- 잡담
-
- 할배만나는걸 예술병이라고해주기엔 예술한테 너무 미안함
- 07:52
- 조회 21
- 잡담
-
- 오늘 코르티스 성현 넘 예뿌다
- 07:52
- 조회 9
- 잡담
-
- 현실은 24살 복학생이 20살 신입생이랑 사겨도 욕 ㅈㄴ먹음
- 07:51
- 조회 19
- 잡담
-
- 전여친 갓스물때만났다해서 처음만난날 사진보는데 걍 애기네
- 07:50
- 조회 218
- 잡담
-
- 여자들 중에 세상 물정 모르는거 아닌데 늙남 만나는거 홍대병 예술병인 사람들도 있음
- 07:50
- 조회 75
- 잡담
-
- 시발 ㅇㅇㅇ 스무살이었다고?
- 07:50
- 조회 246
- 잡담
-
- 야덬 맞춤설명 82=추신수 이대호 정근우 00=원태인 노시환 문보경
- 07:49
- 조회 62
- 잡담
-
- 18살 차이는 만나면 도대체 무슨 얘기를 할까
- 07:49
- 조회 40
- 잡담
-
- 남자쪽 저번에도 10살이상 차이나는 연애 하지않음?
- 07:49
- 조회 144
- 잡담
-
- 솔직히 소개시켜준다 해도 4살 연상부터는 ? 하고 5~6살 부터는 소개시켜준다는 사람 욕 존나 쳐먹음
- 07:48
- 조회 64
- 잡담
-
- 와 소지섭 나오는 김부장 첫화에 시청률 9.8을 찍어버리네
- 07:48
- 조회 155
- 잡담
-
- 걍 5살 이상부터는 다 나이차 많네로 통일임
- 07:48
- 조회 47
- 잡담
-
- 김민희는 또래 연옌들 잘 사귀다가 왜 그렇게 바뀐걸까??
- 07:48
- 조회 200
- 잡담
-
- 뒤늦게 크래비티 멤들 월드컵 끝난 후 짤 보는데 개웃기다
- 07:48
- 조회 40
- 잡담
-
- 좀 충격이다... 야구덕질하는데 야구에서도
- 07:48
- 조회 139
- 잡담
-
- 일상에서 나이차 많이나는 연애 중에 남자 멀쩡한 걸 본 적이 없음
- 07:48
- 조회 21
- 잡담
-
- 15살이상 연애는 남자여자 다 이상함
- 07:48
- 조회 4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