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ㅂ요즘이거때문에 정신이 조금 힘들다....재계약 안해도 그룹활동 하는 경우가 많아졌지만 그래도...그런...내마음이....힘들다...아무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리센느 신곡으로 컴백해도 러브어택 바이럴 돌리는 거 진짜 웃기던데
- 20:17
- 조회 0
- 잡담
-
- 홍명보 인터뷰에서 내가 응원하는 야구팀 감독 인터뷰 생각남
- 20:17
- 조회 4
- 잡담
-
- 여돌 키 큰거 진짜 좋은거구나
- 20:17
- 조회 32
- 잡담
-
- 드림 일예 만천번에서 사천팔백됐는데 의미가 있을까
- 20:17
- 조회 4
- 잡담
-
- 내돌은 상탈했는데 뼈다귀밖에 없어서 당황스러웠어
- 20:17
- 조회 16
- 잡담
-
- 홍명보를 역바를 한다면 주체가 어디인지 감도안옴
- 20:17
- 조회 28
- 잡담
-
- 왁뿌볼 얼리면 더 좋대서 냉동고에 2시간 넣어놨더니 돌이 됐는데
- 20:17
- 조회 19
- 잡담
-
- 맘스터치 케이준떡강정이랑 맘스양념치킨중에 뭐가 더 맛있어?
- 20:16
- 조회 13
- 잡담
-
- 트럭에서 파는 전기구이 통닭 사먹어본 덬
- 20:16
- 조회 79
- 잡담
-
- 파주호가 축협하고 맞설 때 일부는 선수들은 왜 가만히 있냐고 머라하드라
- 20:15
- 조회 51
- 잡담
-
- 홍명보 연봉 나줬으면 좋겠다
- 20:15
- 조회 13
- 잡담
-
- 넥스지 이거먼데?자컨같은거야?
- 20:15
- 조회 60
- 잡담
-
- 하이라이트 빙고하는데 윤두준이 계속 이상한거 우기니깐 양요섭이 대화가 안통하는 아저씨같댘ㅋㅋㅋㅋ
- 20:15
- 조회 17
- 잡담
-
- 넥스지 토모야 진짜 여장 잘어울린다
- 20:15
- 조회 43
- 잡담
-
- 앤팀? 이라는 그룹이라는데 이멤버들 이름 뭔지 아는덬?
- 20:15
- 조회 111
- 잡담
-
- 집에 삼계탕 있다는데 안끌려 치킨 먹고싶어... 아님 김치찜...
- 20:14
- 조회 27
- 잡담
-
- 지성이는 진짜 평생 귀여울 것 같음
- 20:14
- 조회 18
- 잡담
-
- 내일 태풍 와?
- 20:14
- 조회 42
- 잡담
-
- 상탈 막 싫다 그런건 아닌데 우리가 그걸 볼만큼 가까운 사이인가요싶어서 낯가림
- 20:14
- 조회 25
- 잡담
-
- 퀸가비 똘똘이는 왜케 맨날 찍다가 가는거임??????
- 20:14
- 조회 9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