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더쿠라는 이름을 가진 사이트에서 케이돌토크 들어와서 케톸러들 무시하는게 거대한 공지 위반 아님?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71
덬질 눈치 주지 말라는데 여기서만 안지킴
지들 안방인줄 앎
취존 그딴거 여기만 없음 근데 케팝 안하는것들이 케팝하는 사람들을 존중 안함
지들 안방인줄 앎
취존 그딴거 여기만 없음 근데 케팝 안하는것들이 케팝하는 사람들을 존중 안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