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때 남이 나를 평가하는 기준은 아이돌덕질 하냐마냐가 아니라 자기일 잘하고 자기인생 잘 살고있냐니까 https://theqoo.net/ktalk/4258376694 무명의 더쿠 | 18:46 | 조회 수 15 돌덕질 하니마니 걱정보다 인생 잘 살 걱정이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