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걍 다른 사람 기분 상할 워딩으로 글을 쓰는건 피하긴 함 ㅋㅋㅋ https://theqoo.net/ktalk/4258376202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0 특히 글 싸가지 없이 써놓고 긁? 이런걸로 끝까지 긁으려는거 진짜 못되어보임나랑 상관없는 일인데도 굳이 왜저러나 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