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라리 2세대 돌덬이 5세대 얘기할 때 오 요샌 그렇구나 하면 ㅇㅈ이지 https://theqoo.net/ktalk/4258375694 무명의 더쿠 | 18:45 | 조회 수 41 뭔 케돌도 안 파는데 화력 어쩌고 하면... 일톡 놔두고 여긴 왜 싶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