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커뮤에 90년대생이 제일 많을텐데 ㅋㅋㅋㅋㅋㅋ 여기서 30대 웅엥하는건 ㄹㅇ 신기 ㅋㅋㅋ https://theqoo.net/ktalk/4258371600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70 난 백퍼 걔네도 20대 초반아니라고봄 ㅋㅋㅋ